고압-어큐머레이터(레일)

※ 역할

고압-어큐머레이터는 연료를 고압으로 저장한다. 동시에 고압펌프의 이송과 연료의 분사 때문에 발생되는 압력의 오실레이션(변동)은 레일의 체적에 의해 댐핑된다.
이러한 고압-어큐머레이터는 그것의 이름이 커먼레일 이듯이 모든 실린더에 공통적으로 사용된다. 심지어 연료의 많은양이 추출되더라도, 커먼레일은 실제로 그것의 내부압력을 일정하게 유지한다. 이것은 분사압력을 인젝터가 열리는 순간부터 일정하게 유지한다.

고압 어큐머레이터(레일)

1

레일

4

압력조절 밸브

2

고압펌프로 부터의 흡입

5

레일에서 연료탱크로 가는 리턴 라인

3

레일 압력 센서

6

인젝터로 가는 라인


※ 기능

이용가능한 레일 체적은 영구적으로 가압된 연료로 채워진다. 고압에 의한 연료의 압축성은 어큐머레이터의 효과를 얻기위해 이용된다. 분사를 위해 연료가 레일을 나가면, 고압어큐머레이터에 있는 압력은 실제적으로 일정하게 유지된다. 유사하게, 고압펌프와 연료공급 펄스에 의한 압력변동은 보상된다.


 압력 조절 밸브
 

1. 역할

 

압력 조절기 밸브는 과도 압력밸브와 같은 역할을 한다. 과도한 압력의 경우, 압력조절기 밸브는 비상 통로를 열어서 레일의 압력을 제한한다. 압력 조절기는 짧은 시간에 최대 1,500bar의 레일 압력을 허용한다.

2. 설계와 구조

 

압력-조절 밸브는 다음의 성분으로 구성되는 기계적 정치이다.
● 레일에 나사식으로 장착하기 위해 바깥 나사산을 가진 하우징
● 연료-탱크 반환라인과의 연결
● 이동가능한 플런저
● 스프링
레일의 끝부분 연결에서, 하우징은 하우징의 안쪽에 있는 씰에 반하여 나오는 콘-형태의 플런저 끝에 의해 닫히는 통로를 가지고 있다. 정상적인 작동압력(1350bar)에서 스프링은 플런저를 시트에 반하여 힘을 가하고, 레일은 닫힌 채로 유지한다.
최대 시스템 압력이 한계를 넘자마자, 플런저는 스프링의 힘에 반한 레일의 압력에 의해 가압된다. 고압하의 연료는 이제 나갈 수 있고, 연료는 통로를 통하여 연료탱크로 반환하는 채취 라인으로 유도되는 플런저의 내부로 흐른다. 밸브가 열리면, 레일 압력이 떨어지도록 연료가 레일을 나간다.

 

압역조절밸브(구조도)
1. 고압측 연결부
2. 밸브
3. 유체 통로
4. 플런저
5. 스프링
6. 스톱
7. 밸브바디
8. 련료 리턴

 

 

 

레일 압력 조절 밸브 (DRV)
 

압력 조절 밸브 (DRV)는 엔진부하의 함수로써 레일에서의 정확한 압력을 설정한다. 만약 레일 압력이 과도하면, 압력 조절 밸브는 열리고 연료가 리턴라인을 통해 레일에서 연료탱크로 돌아간다. 만약 레일 압력이 너무 낮으면, 압력 조절 밸브는 닫히고 저압 단계로부터 고압 단계로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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