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압서보 시스템과 전기적(솔레노이드 밸브)를 가진 특별한 인젝터가 효과적인 분사의 시작과 정교한 연료량을 달성하기 위해 커먼 레일 시스템에사용된다.분사개시 할때, 높은 픽업 전류는 솔레노이드 밸브가 빨리 열리도록 인젝터에 작용된다.노즐의 니들이 그것이 행정을 완전히 움직이자마자, 그리고 노즐이 완전히 열리자마자, 통전 전류는 더 낮은 보류값으로 감소된다. 분사된 연료량은 이제 인젝터의 개방타임과 레일압력에 의해 정의된다. 분사는 솔레노이드 밸브가 더 이상 트리거 되지않아 그 결과로 닫힐 때 종료된다.

1. 역할

분사개시와 분사된 연료량은 전기적으로 트리거된 인젝터에 의해 조정된다.이러한 인젝터는 노즐-홀더 어셈블리를 대신한다.(노즐과 노즐-홀더) 직접분사(DI)디젤엔진에 있는 노즐-홀도 어셈블리와 유사하게, 실린더헤드에 인젝터DI디젤엔진에 장착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2. 설계와 구조

인젝터는 다음의 기능 블록으로 분리될 수 있다.

- 홀-타입 노즐
- 유압 서보 시스템
- 솔레노이드 밸브

연료는 고압 연결에서 통로를 통해 인젝터에 공급된다. 공급 오리피스를 통해 제어 챔버에 공급된다.제어챔버는 솔레노이드 밸브에 의해 열리는 블리드 오리프스를 경유하여 연료리턴라인에 연결된다. 블리드오피스가 닫힌채, 밸브 제어 플런저에 적용된 유압힘은 노즐-니들 압력 값을 능가한다. 그 결과로서, 니들은 그것의 시트로 장제이동되고 연소실로부터 고압 통로 씰-오프한다.
인젝터의 솔레노이드 밸브가 트리거 되면, 블리드 오리피스가 열린다. 이것은 제어-챔버 압력의 하락을 초래하고, 그결과로서, 플런저에 작용하는 유압힘도 또한 떨어진다. 유압힘이 노즐-니들 압력에 작용하는 힘보다 더 아래로 떨어지면, 노즐-니들은 열린다. 그리고 연료는 스프레이 홀을 통해 연소실에 분사된다. 유압힘-증대시스템을 사용하는 이러한 간접적인 노즐-니들의 제어는 니들을 신속하게 열기 위해 필요한 힘이 솔레노이드 밸브로부터 직접적으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이다. 노즐-니들을 열기 위해 요구되는 소위 제어량은 실제로 분사되는 연료량에 추가된다. 그리고 이것은 제어 챔버의 오리피스를 통해 연료리턴라인으로 돌아간다. 제어량뿐만 아니라, 연료는 노즐-니들과 밸브-플런저 가이드에서도 또한 손실이 생긴다. 이러한 제어와 누수-연료량은 연료리턴라인과 오버플로워 밸브, 고압펌프, 그리고 압력제어 밸브가 연결된 채취 라인을 통해 연료탱크로 돌아간다.

작동조건

인젝터의 작동은 엔지의 시동과 압력을 생성하는 고압펌프를 가지는 4개의 동작단계로 분리될 수 있다. 인젝터 닫힘(고압 적용) - 인젝터 열림(분사 개시) - 인젝터 완전히 열림 - 인젝터 닫힘(분사종료) 이러한 작동 단계는 인젝터의 구성성분에 작용하는 힘의 분배에 의해 결정된다. 엔진정지와 레일에서 압력이 없는 상태에서 노즐의 스프링은 인젝터를 닫는다.

1. 인젝터 닫힘: 닫힘상태에서, 솔레노이드밸브는 에너지가 인가되지 않아서 닫힌다. 블리드 오리피스가 닫힌채, 밸브 스프링은 전기자의 볼을 블리드-오리피스의 시트로 이동시킨다. 레일의 고압은 밸브-제어 챔버에서 형성되고, 같은 압력이 노즐의 챔버 체적에서도 존재한다. 제어 플런저의 끝면에 작용하는 레일의 압력은 노즐을 압력단계에서 적용된 전개힘에 대하여 닫힘 위치로 유지한다.

2. 인젝터 열림(분사 개시): 인젝터는 닫힘위치에 있다. 솔레노이드 밸브는 인젝터를 신속하게 열어주는 피크 전류에 의해 인가된다. 트리거된 솔레노이드에 의해 발산되는 힘은 이제 밸브스프링의 힘을 능가하고 전기자는 블리드 오리피스를 열어준다. 거의 동시에, 높은 수준의 픽업 전류는 전자기석에 요구되는 더 낮은 지속 전류로 감소된다. 이것은 자기회로의 에어캡이 이제 더 작아졌기 때문에 가능하다 블리드 오리피스가 열리면, 연료는 밸브-제어챔버에서 그것의 위에 위치하는 공동으로 흐른다. 그리고 그곳에서 연료리턴라인을 경유하여 연료탱크로 흐른다. 블리드 오리피스는 완전한 압력균형을 막고, 밸브 제어챔버에서 압력은 그결과로 가라 앉는다. 이것은 밸브-제어 챔버에서 압력을 레일과 여전히 같은 압력에 있는 노즐의 챔버 압력을 더 낮게 한다. 밸브-제어 챔버에서 감소된 이 압력은 제어 플런저에서 작용하는 힘의 감소를 유도한다. 그결과 노즐의 니들은 열리고 분사는 시작된다. 노즐의 니들 전개 속도는 블리드와 공급 오리피스를 통한 유동율의 차이에 의해 결정된다. 제어 플런저는 블리드와 공급 오리피스 사이의 연료 유동에 의해 생성되는 연료 큐션으로 지지된 채로 유지되는 상부의 정지위치에 도달한다. 인젝터 노즐은 이제 완전히 열리고, 연료는 연료레일에서의 압력과 거의 동일하게 연소실로 분사된다. 인젝터에서 분포력은 전개상태동안의 힘과 비슷하다.

3. 인젝터 닫힘(분사 종료): 솔레노이드 밸브가 더 이상 트리거되지 않자 마자, 밸브 스프링은 전기자를 아래방향으로 힘을 가하고, 볼은 블리드 오리피스를 닫는다. 전기자 2-조각 설계이다. 여기서, 비록 전기자 플레이트가 그것의 아래방향 이동에 있는 구동솔더에 의해 가이드되지만, 전기자와 볼에 아래방향으로 작용하는 어떠한 힘도 가하지 않도록 하는 반환스프링이 있는 오버스프링이다. 블리드 오리피스의 닫힘은 공급 오리피스로부터 입력을 경유하여 제어 챔버에 압력형성을 유도한다. 이 압력은 레일의 압력과 동일하고 제어 플런저의 끝면을 통해 제어 플런저에 압력을 가한다. 스프링의 힘과 더불어 이힘은 이제 챔버 체적에 의해 발생된 압력을 능가하고 노즐니들은 닫힌다. 노즐 니들의 닫힘 속도는 공급 오리피스를 통한 유량에 의해 결정된다. 노즐 니들이 다시 그것의 아래 정지위치에 대하여 오르자 마자 분사는 정지한다. 유압 서보 시스템과 전기적(솔레노이드 밸브)를 가진 특별한 인젝터가 효과적인 분사의 시작과 정교한 연료량을 달성하기 위해 커먼 레일 시스템에 사용된다. 분사개시 할때, 높은 픽업 전류는 솔레노이드 밸브가 빨리 열리도록 인젝터에 적용된다. 노즐의 니들이 그것의 행정을 완전히 움직이자마자, 그리고 노즐이 완전히 열리자 마자, 통전 전류는 더 낮은 보류값으로 감소된다. 분사된 연료량은 이제 인젝터의 개방시간과 레일압력에 의해 정의된다. 분사는 솔레노이드 밸브가 더 이상 트리거 되지않아 그 결과로 닫힐 때 종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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